더미식 즉석밥이 도착했습니다^^ 마냥 기다렸어요. 흰 쌀밥을 좋아하지 않아요. 어렸을 때도 저는 갓 딴 햅쌀로 지은 밥 이외에는 흰 쌀은 별로 먹지 않았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점점 건강을 생각하고 다이어트 식단을 염두에 두면서 하루 세끼 먹어야 하는 밥을 더욱 꼼꼼하게 따지기 시작했습니다. 더미식 즉석밥은 쌀과 물 이외에 첨가물이 들어 있지 않은 점도 신뢰할 수 있군요. 더미식 즉석밥이 도착했습니다^^ 마냥 기다렸어요. 흰 쌀밥을 좋아하지 않아요. 어렸을 때도 저는 갓 딴 햅쌀로 지은 밥 이외에는 흰 쌀은 별로 먹지 않았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점점 건강을 생각하고 다이어트 식단을 염두에 두면서 하루 세끼 먹어야 하는 밥을 더욱 꼼꼼하게 따지기 시작했습니다. 더미식 즉석밥은 쌀과 물 이외에 첨가물이 들어 있지 않은 점도 신뢰할 수 있군요.
직장에서 먹는 밥도 메밀밥. 소바는 소바(소바귀신ㅋㅋㅋ)와 그?! 메밀차(루틴 함량 7.5mg1티백에)만 알고 먹고 왔는데. 메밀밥이라고. 직장에서 먹는 밥도 메밀밥. 소바는 소바(소바귀신ㅋㅋㅋ)와 그?! 메밀차(루틴 함량 7.5mg1티백에)만 알고 먹고 왔는데. 메밀밥이라고.
어떤 향일지, 어떤 맛일지 기대감 가득! 어떤 향일지, 어떤 맛일지 기대감 가득!
전자레인지에 2분 돌린 메밀국수.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메밀국수인데 개봉하면 누룽지 같은 고소하고 고소한 메밀 향이 확. 식감이 마치 율무 같아요. 꼭꼭 씹을수록 고소해요. 이런 밥이면 김치 반찬 하나도 눈 감듯이 먹을 수 있겠네! 했는데 천천히 꼭꼭 씹어서 맛을 봐요. 맛있어。 전자레인지에 2분 돌린 메밀국수.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메밀국수인데 개봉하면 누룽지 같은 고소하고 고소한 메밀 향이 확. 식감이 마치 율무 같아요. 꼭꼭 씹을수록 고소해요. 이런 밥이면 김치 반찬 하나도 눈 감듯이 먹을 수 있겠네! 했는데 천천히 꼭꼭 씹어서 맛을 봐요. 맛있어。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우영우 김밥은 없고 현미밥을 개봉하고 당근 김밥을 쌌습니다. 워낙 김밥을 좋아하기도 하고 예전에는 온갖 종류의 김밥을 말아서 혼자 먹기도 했는데 히야시츄카에 도전하니까 딱 그 식재료네요. 현미밥 180g을 참기름과 소금, 참깨로 버무려 김밥을 싸면 한 숟가락 정도 남아 있습니다. 든든한 김밥을 밥알이 살아있는 현미밥으로 말 수 있어 더욱 건강하고 맛있는 김밥(그런데 찰기가 없어서인지, 아니면 손끝이 단단하지 않아서인지 끝이 술술~~~)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우영우 김밥은 없고 현미밥을 개봉하고 당근 김밥을 쌌습니다. 워낙 김밥을 좋아하기도 하고 예전에는 온갖 종류의 김밥을 말아서 혼자 먹기도 했는데 히야시츄카에 도전하니까 딱 그 식재료네요. 현미밥 180g을 참기름과 소금, 참깨로 버무려 김밥을 싸면 한 숟가락 정도 남아 있습니다. 든든한 김밥을 밥알이 살아있는 현미밥으로 말 수 있어 더욱 건강하고 맛있는 김밥(그런데 찰기가 없어서인지, 아니면 손끝이 단단하지 않아서인지 끝이 술술~~~)
이 밥은 메밀바프에서 비빙비빙한 비빔밥입니다만, 열탕 중탕으로 10분 끓이고 개봉 하니도 새로 지은 밥처럼 고소하고 밥알이 항알항알 살고 있습니다.해산물과 콩나물, 상추와 킴칼 넣고 젓가락으로 비볐습니다. 꺼진 메밀식감 좋네요가끔 현미 불리는 것을 잊은 때는 와키 시 현미 밥을 사서 먹는 것이 있습니다.그 때 느껴진 얇은 빨간 낙지나.이 더미식 즉석 밥이 느끼지 못했어요.잡곡 종류도 다양합니다.쌀밥 현미 밥 현미 밥, 와키 시 현미 밥, 현미 밥, 오토 보리밥, 메밀, 쌀의 밥, 오곡밥, 고시히카리 밥 잡곡밥 총 10종이 있으며 신제품이 계속 발매 예정입니다.음, 오곡밥과 잡곡밥이 알고 싶어요, 율무 밥과 차조밥도 발매되었으면 좋겠어요.제가 먹어 본 현미 밥과 메밀의 밥은 다이어트 즉석 밥도 손색이 없는 것 같군요.식욕이 좋고 싸다 야채와 된장, 부족하고 싶은 단백질은 계란 프라이, 귀찮니?생선 구이 면심 강하고 건강한 한끼 식사와 생각합니다.햇반과 같은 즉석 밥, 더미식 즉석 밥은 안전한 무균화 포장으로 10개월의 실온 보관이 가능합니다.구매 또 편의점, 대형 마트, 다양한 온라인 몰에서 할 수 있습니다.*본 포스팅은 고추 안의 산식 카페 이벤트에 당첨되어 제품을 시식한 뒤 솔직하게 작성하는 후기입니다.#콜레스테롤#음식, 현미,#다이어트 메밀바프#현미 밥#메밀바프#다이어트 메뉴#의 산식 형의 산식 밥이 밥은 메밀바프에서 비빙비빙한 비빔밥입니다만, 열탕 중탕으로 10분 끓이고 개봉 하니도 새로 지은 밥처럼 고소하고 밥알이 항알항알 살고 있습니다.해산물과 콩나물, 상추와 킴칼 넣고 젓가락으로 비볐습니다. 꺼진 메밀식감 좋네요가끔 현미 불리는 것을 잊은 때는 와키 시 현미 밥을 사서 먹는 것이 있습니다.그 때 느껴진 얇은 빨간 낙지나.이 더미식 즉석 밥이 느끼지 못했어요.잡곡 종류도 다양합니다.쌀밥 현미 밥 현미 밥, 와키 시 현미 밥, 현미 밥, 오토 보리밥, 메밀, 쌀의 밥, 오곡밥, 고시히카리 밥 잡곡밥 총 10종이 있으며 신제품이 계속 발매 예정입니다.음, 오곡밥과 잡곡밥이 알고 싶어요, 율무 밥과 차조밥도 발매되었으면 좋겠어요.제가 먹어 본 현미 밥과 메밀의 밥은 다이어트 즉석 밥도 손색이 없는 것 같군요.식욕이 좋고 싸다 야채와 된장, 부족하고 싶은 단백질은 계란 프라이, 귀찮니?생선 구이 면심 강하고 건강한 한끼 식사와 생각합니다.햇반과 같은 즉석 밥, 더미식 즉석 밥은 안전한 무균화 포장으로 10개월의 실온 보관이 가능합니다.구매 또 편의점, 대형 마트, 다양한 온라인 몰에서 할 수 있습니다.*본 포스팅은 고추 안의 산식 카페 이벤트에 당첨되어 제품을 시식한 뒤 솔직하게 작성하는 후기입니다.#콜레스테롤#음식, 현미,#다이어트 메밀바프#현미 밥#메밀바프#다이어트 메뉴#의 산식 형의 산식 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