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작가 개인전 9회 빨간 우산의 숨겨진 진실

또한 도어 작가 9th 초대 개인전, 붉은 우산의 숨겨진 진실, 그 베일이 벗겨진다. Art is One 예술은 하나!!≪취재사진 영상-소식통TV≫

나는 예술이 어떤 것이라고 평가할 수는 없지만 나는 평가받기를 원한다

#동아작가 영상 빨간 우산의 숨겨진 진실

또한 『문의 작품세계』는 작가적 고뇌와 열정을 삶과 맞닿게 한 경험과 교감에서 비롯된 인간과 동물, 자연환경과의 관계를 그려내고 인간으로서의 가능성을 탐구하는 초현실주의 예술가이다.

청년작가 토도아, ‘TTO DOA’ 작년 도쿄에서도 3연속 솔드아웃! 전시를 기획한 H Gallery의 「구구김 긴자 G2 Gallery 초대전」, 11월에는 국립 미술관의 우에노 도쿄도 미술관에서 공모전도 실시했다.

#구구김의 세계 최대 아트페어인 #아트마이아미 2022년 전시장에서는 사인회를 열어 천재화가 #구구김의 수제자인 #또, 도어 작가와 함께 아트마이아미 2022 작품 300점 모두 ‘솔드아웃’되었다고 한다.

#토도아 작가님, 많은 미술애호가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초현실주의 신예작가 4회 연속 ‘솔드아웃’ 신기록을 세계 각국에서 전시하는 곳마다 #토도아TTODOA솔드아웃! 대한민국 청년작가의 미래에 희망을 주고 있다.

2022년 일본 도쿄 도요스 시빅센터(Toyosu Civic Center)에서 9월 27일~30일 청년작가 토도아(TTODOA)의 7차 개인전과 10월 도쿄 긴자의 G2 Gallery에서 8차 개인전에 이어

#청년작가 도문 2023년 2월 25일 도문 작가의 아홉 번째 초대 개인전이 열리면서 철저히 숨겨왔던 빨간 우산의 그 베일이 벗겨진다. 이번 전시회는 3월 12일까지 열린다.

토도아, 수피아 작가

이 자리에는 최연소 #수피아작가와 청년작가 육성을 후원하는 #아시아문화경제진흥원 #강성재 회장이 자리를 함께했다.또한 도어 작가는 이번 청담 H갤러리에서 9회 초대 개인전을 시작으로 S&O 갤러리 특별 기획전, 일본 도쿄 기획전, 부산 국제 아트페어 등이 예정되어 있다.

신작 제작중인 토도아 작가의 작업실에서

또 문작가 노트의 상대가 보는 나의 표정은 디지털과 순수미술의 경계. 마치 필름 카메라를 보는 듯한 피사체다. 미래를 향한 나의 몸짓과 외침은 들판에 아름답게 핀 꽃처럼 멈춘 피사체로 표현된다.피사체를 세밀하고 세밀하게 묘사하지 않고 면과 선의 조화로운 요소를 그리고 싶었다. 또 틀에 박힌 접근법이 아니라 정지된 느낌으로 때로는 자유로운 시각으로 사물을 그린다. 보이는 게 아니라 내가 느끼는 상징성을 그리고자 했다.다시 말해 사실적 복제가 아닌 캔버스 위에 생각을 담고 싶었고, 숨 막히는 구도감 속에서 한 치의 오차도 용납되지 않는 정결함으로 표현된다.면과 선의 연결에 서로 다른 색이 미묘하게 대비를 이루며, 침묵하는 어둠에서 마치 빛이 춤을 추는 듯한 강한 생동감을 불어넣는다. 여러 작품을 함께 보면 그 흐름을 알 수 있다.생동감 속에 느껴지는 고요함! 때로는 숨막히는 고요함 속으로 빠져들기도 하고, 때로는 바다에 둥둥 떠 있는 듯한 자유로움을 느끼게 한다. 절제된 색감이 어우러져 서로 춤을 추게 한다. 동양 미학의 정서는 역시 여백의 미인 바로 정결함이다.무한반복을 통해 얻는 수행. 그것이 또 문의 예술, 바로 도도이즘(TTodoism)이다.토도이즘(TTODOISM) 궁금하지 않으세요?토도아 작가의 기획전시. 청담 H Gallery Title : Artis One – 빨간 우산의 숨겨진 진실을 철저히 숨겨왔던 빨간 우산의 그 베일이 벗겨집니다.다작 Refresh오프닝리셉션:2.25(토)pm:15:00 전시기간:2023.02.25~03.12 관람시간:12:00~18:00 전시장소:#Hgallery(강남구 청담동 40-14, B2) 문의시 010-2012-0268 접속방법 : 지하철 분당선, 7호선, 강남구청역 4번출구에서 왼쪽골목길, 두갈래길에서 왼쪽길, F18스튜디오에서 좌회전…토도이즘이란?무한반복을 통해 얻는 수행! 생동감에서 느껴지는 고요함!때로는 숨막히는 고요함 속으로 빠져들기도 하고, 때로는 바다에 둥둥 떠다니는 듯한 자유로움을 느끼게 한다. 절제된 색감이 어우러져 서로 춤을 추게 한다. 동양미학의 정서는 여백, 여백은 바로 정결함이다! 이것이 또한 문이 추구하는 예술세계다.또다시 제작 Red 의 숨겨진 비밀’Art is One’ 예술은 하나지만 많은 사람이 예술을 나누려고 한다. 수채화 유화 아크릴화 수묵화 펜화 조각 등 구분하려 해도 ᆢ 예술은 결국 하나다. 강아지를 그려도, 엄마를 그려도, 사랑하는 사람을 그려도 장르를 그리는 게 아니라 나에게 그저 하나의 그림일 뿐 예술이란 무엇인가? 자기 자신의 질문에 답을 찾기 위해 수행해 나가는 하나의 과정일 뿐이다.내 안에 갇혀 변화를 두려워하고 같은 작품을 복제하는 행위는 내게 죽음과 같다. 지금 이 순간에도 나는 새로움에 목말라하며 Red의 숨겨진 진실을 찾고자 눈, 비바람을 맞으며 비밀여행을 떠난다.모모사쿠 봄나들이 (Sold out)청년작가 육성을 후원하는 아시아문화경제진흥원 강성재 회장 & 토도아행사장 곳곳구구 김 천재 화가구구킴 스피어 제자 소개#소식통TV [email protected]://www.youtube.com/@sosigtong소식통TV “소식통TV 네이버 바로가기” 클릭!!www.youtube.com소식통TV “소식통TV 네이버 바로가기” 클릭!!www.youtube.com소식통TV “소식통TV 네이버 바로가기” 클릭!!www.youtube.co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