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 풀빌라 보령펜션을 찾으신다면 원산도 풀빌라 추천

안녕하세요~ 러브지키미 입니다. 오늘은 정말 초여름의 더위였네요. 이웃들은 주말 어떻게 보내셨나요?? 나는 지난 목요일에 여행을 다녀왔어요. 벌써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으실 텐데요. 보령 풀빌라, 보령펜션, 제가 갔다온 또 가고 싶은 원산도 풀빌라 안녕하세요~ 러브지키미입니다. 오늘은 정말 초여름의 더위였네요. 이웃들은 주말 어떻게 보내셨나요?? 나는 지난 목요일에 여행을 다녀왔어요. 벌써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으실 텐데요. 보령 풀빌라, 보령펜션, 내가 다녀왔다 또 가고싶은 원산도 풀빌라

한번 소개해 볼게요. 한번 소개해 볼게요.

보령해저터널 아시는 분들은 아마 아실 거예요. 저도 충청남도 홍성의 고향이기 때문에 개통하고 나서 바로 간 적이 있었습니다만. 해저터널을 통과하면 보령에서 안면도까지 쉽게 갈 수 있습니다. 보령해저터널 아시는 분들은 아마 아실 거예요. 저도 충청남도 홍성의 고향이기 때문에 개통하고 나서 바로 간 적이 있었습니다만. 해저터널을 통과하면 보령에서 안면도까지 쉽게 갈 수 있습니다.

제가 이번에 간 곳은 해저터널을 지나 몇 분 안에 바로 오른쪽에 있는 원산도 풀빌라가 확 넓어집니다. 조금 오르막을 오르면 원산도 풀빌라가 보입니다. 제가 이번에 간 곳은 해저터널을 지나 몇 분 안에 바로 오른쪽에 있는 원산도 풀빌라가 확 넓어집니다. 조금 오르막을 오르면 원산도 풀빌라가 보입니다.

안내 표지판을 따라 주차장에 주차하고 바로 앞에 보이는 원산도 샵카페 1층 사무실로 가서 체크인합니다. 안내 표지판을 따라 주차장에 주차하고 바로 앞에 보이는 원산도 샵카페 1층 사무실로 가서 체크인합니다.

보령 풀빌라 보령펜션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 퇴실은 익일 오전 11시입니다. 저희는 목요일 평일 2시 10분쯤 도착해서 조금 이른 시간에 입실할 수 있었습니다. 보령 풀빌라 보령펜션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 퇴실은 익일 오전 11시입니다. 저희는 목요일 평일 2시 10분쯤 도착해서 조금 이른 시간에 입실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 보는 것이 숍 카페 바로 옆 건물의 표준형입니다. 그리고 주차장 바로 앞에 보이는 건물이 프리미엄 빌딩이고, 원산도 숍 카페와 함께 있는 카페 빌딩이 패밀리 빌딩입니다. 처음 보는 것이 숍 카페 바로 옆 건물의 표준형입니다. 그리고 주차장 바로 앞에 보이는 건물이 프리미엄 빌딩이고, 원산도 숍 카페와 함께 있는 카페 빌딩이 패밀리 빌딩입니다.

저희는 스탠다드 201호에 입실합니다. 새로 지은 지 얼마 안 된 새 건물이기 때문에 모든 것이 새 핀~~ㅋㅋ 수건도 충분히 준비되어 있습니다. 새 건물이라 모든게 새것이라 기브니가 좋아요. 넓고 깨끗한 거실에는 티브이와 너무 편해 우리집에 데려가고 싶었던 내사랑 소파님~~ㅎㅎ 저희는 스탠다드 201호에 입실합니다. 새로 지은 지 얼마 안 된 새 건물이기 때문에 모든 것이 새 핀~~ㅋㅋ 수건도 충분히 준비되어 있습니다. 새 건물이라 모든게 새것이라 기브니가 좋아요. 넓고 깨끗한 거실에는 TV와 너무 편해서 우리집에 데려가고 싶었던 내사랑 소파님~~ㅋㅋ

그리고 안방에 화장실과 침실입니다. 화장실에는 샴푸와 바디워시, 린스는 있습니다만, 나머지 세면도구는 없기 때문에 칫솔과 치약, 폼은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침대도 푹신푹신하고 스파 수영장이 있어 눅눅할 수도 있지만 펜션 안에 눅눅한 냄새 하나 없이 쾌적하고 이불도 뽀송뽀송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사실 제가 펜션에 가면 침구를 잘 안 쓰는 편이거든요!!! 근데 침구가 정말 예쁘고 냄새 하나 없이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안방에 화장실과 침실입니다. 화장실에는 샴푸와 바디워시, 린스는 있습니다만, 나머지 세면도구는 없기 때문에 칫솔과 치약, 폼은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침대도 푹신푹신하고 스파 수영장이 있어 눅눅할 수도 있지만 펜션 안에 눅눅한 냄새 하나 없이 쾌적하고 이불도 뽀송뽀송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사실 제가 펜션에 가면 침구를 잘 안 쓰는 편이거든요!!! 근데 침구가 정말 예쁘고 냄새 하나 없이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냄비와 프라이팬과 머그잔과 접시 등 4인 가족에게 필요한 그릇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냄비와 프라이팬과 머그잔과 접시 등 4인 가족에게 필요한 그릇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숟가락도 어린이용 2세트와 성인용 4세트씩 준비되어 있고 포크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보령 풀빌라 보령펜션 원산도 풀빌라에서는 바비큐가 불가능해요.. 대신 이렇게 안방 그릴을 사용할 수 있어요. 저희는 안방 그릴을 꼭 한번 써보고 싶었는데 너무 좋았어요. 숟가락도 어린이용 2세트와 성인용 4세트씩 준비되어 있고 포크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보령 풀빌라 보령펜션 원산도 풀빌라에서는 바비큐가 불가능해요.. 대신 이렇게 안방 그릴을 사용할 수 있어요. 저희는 안방 그릴을 꼭 한번 써보고 싶었는데 너무 좋았어요.

나는 냉장고에 음식을 채우고 짐을 푸는 동안 아이들은 오자마자 스파 수영장에 풍덩 생각보다 넓고 깊은 수영장에 깜짝 놀랐어요. 수영장이 일반 방보다 크거든요. 보령 풀빌라 보령펜션 원산도 풀빌라에는 온수풀을 사용해도 추가요금이 없고 바비큐를 하지 않고 안방 그릴에서 즐길 수 있어 추가요금을 낼 필요가 없어 좋았습니다. 나는 냉장고에 음식을 채우고 짐을 푸는 동안 아이들은 오자마자 스파 수영장에 풍덩 생각보다 넓고 깊은 수영장에 깜짝 놀랐어요. 수영장이 일반 방보다 크거든요. 보령 풀빌라 보령펜션 원산도 풀빌라에는 온수풀을 사용해도 추가요금이 없고 바비큐를 하지 않고 안방 그릴에서 즐길 수 있어 추가요금을 낼 필요가 없어 좋았습니다.

요기는 어른들이 스파를 할 수 있는 곳으로 온도는 40도이고 수영장은 1.2m 수심이 생각보다 깊은 곳으로 온도는 30도 정도를 유지하고 있어 아이들과 함께 수영장과 스파를 오가며 너무 즐거웠습니다. 요기는 어른들이 스파를 할 수 있는 곳으로 온도는 40도이고 수영장은 1.2m 수심이 생각보다 깊은 곳으로 온도는 30도 정도를 유지하고 있어 아이들과 함께 수영장과 스파를 오가며 너무 즐거웠습니다.

그리고 하나 더~~보령 풀빌라 보령펜션 원산도 풀빌라에는 튜브와 구명조끼가 있어 수영복만 가져가면 된다는 사실~~~ 그리고 하나 더~~보령 풀빌라 보령펜션 원산도 풀빌라에는 튜브와 구명조끼가 있어 수영복만 가져가면 된다는 사실~~~

구명조끼는 50kg까지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큰 아이가 36kg 정도 되는데 잘 사용했습니다. 구명조끼는 50kg까지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큰 아이가 36kg 정도 되는데 잘 사용했습니다.

튜브는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는 조금 큰 것이 있으므로 어린 아이들은 개인 튜브를 가져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우리 애는 1학년인데 잘 놀았는데 팔이 좀 아프다고 하더라고요. 튜브는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는 조금 큰 것이 있으므로 어린 아이들은 개인 튜브를 가져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우리 애는 1학년인데 잘 놀았는데 팔이 좀 아프다고 하더라고요.

냉장고에 물건을 채우기 위해 문을 여는데 생수가 3병이나 들어 있었습니다. 수영을 했더니 생수는 생명수인 산뜻하게 들어 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냉장고에 물건을 채우기 위해 문을 여는데 생수가 3병이나 들어 있었습니다. 수영을 했더니 생수는 생명수인 산뜻하게 들어 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그리고 입구 앞 장롱에는 따로 침구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입구 앞 장롱에는 따로 침구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스파 수영장 바로 옆에는 양자 에너지 온열 사우나가 있습니다. 건식 사우나이기 때문에 젖은 채로는 노노, 반드시 마른 몸으로 들어가야 하고 젖은 채로 들어가면 자동으로 차단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스파 수영장 바로 옆에는 양자 에너지 온열 사우나가 있습니다. 건식 사우나이기 때문에 젖은 채로는 노노, 반드시 마른 몸으로 들어가야 하고 젖은 채로 들어가면 자동으로 차단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우나 바로 옆에는 이렇게 샤워실과 화장실이 있고 물을 뚝뚝 흘리면서 화장실이나 샤워실 갈 필요 없이 수영하고 사우나하고 바로 샤워까지 할 수 있어서 편하거든요. 그리고 사우나 바로 옆에는 이렇게 샤워실과 화장실이 있고 물을 뚝뚝 흘리면서 화장실이나 샤워실 갈 필요 없이 수영하고 사우나하고 바로 샤워까지 할 수 있어서 편하거든요.

아이들은 물속에서 나오는 것을 모르고, 아버지는 아이들에게 수영을 가르치느라 여념이 없습니다. 아이들은 물속에서 나오는 것을 모르고, 아버지는 아이들에게 수영을 가르치느라 여념이 없습니다.

침실 침대에 누워서 천장을 보고 찍은 사진이에요. 시원한 에어컨이 있으니까 벌써 시원해진 기분이랄까? 안방에도 이렇게 에어컨이 따로 설치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침실 침대에 누워서 천장을 보고 찍은 사진이에요. 시원한 에어컨이 있으니까 벌써 시원해진 기분이랄까? 안방에도 이렇게 에어컨이 따로 설치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눈앞에서 바다를 볼 수는 없지만 길을 따라 3분 정도 내려오면 눈앞에 이렇게 바다가 펼쳐집니다. 깨끗한 바다를 보고 있으면 기브니가 상쾌해서 너무 좋아요. 눈앞에서 바다를 볼 수는 없지만 길을 따라 3분 정도 내려오면 눈앞에 이렇게 바다가 펼쳐집니다. 깨끗한 바다를 보고 있으면 기브니가 상쾌해서 너무 좋아요.

맛있게 고기도 구워먹고 신나고 즐거운 보령 풀빌라 원산도 풀빌라에서의 하루입니다. 애들은 아침에 눈 뜨자마자 7시부터 다시 수영해. 여기가 우리 집이었으면 좋겠어. 딸아 아들아 다음에 또 오자 맛있게 고기도 구워먹고 신나고 즐거운 보령 풀빌라 원산도 풀빌라에서의 하루입니다. 애들은 아침에 눈 뜨자마자 7시부터 다시 수영해. 여기가 우리 집이었으면 좋겠어. 딸아 아들아 다음에 또 오자

루프탑 옥상의 모습입니다. 우리는 퇴실하는 날 원산도의 숍 카페에 들렀습니다. 솔직히 바다가 펼쳐진 뷰는 아니지만 탁 트인 뷰가 시원해서 정말 좋았어요. 루프탑 옥상의 모습입니다. 우리는 퇴실하는 날 원산도의 숍 카페에 들렀습니다. 솔직히 바다가 펼쳐진 뷰는 아니지만 탁 트인 뷰가 시원해서 정말 좋았어요.

강아지와 놀다가 제일 아끼는 펭귄인형을 강아지에게 보내버려서 슬픈 아이들~~ㅋㅋ 하지만 엄마는 프로브로거~~ 그런 장면도 사진으로 담아봅니다. 펭귄을 보내는 날 ~~ 정말 살아있는 펭귄 친구들을 보내는 것처럼 서럽게 울던 아이들 ~~ 새로운 아이들을 들여보내는 것으로 끝을 맺습니다. 강아지와 놀다가 제일 아끼는 펭귄인형을 강아지에게 보내버려서 슬픈 아이들~~ㅋㅋ 하지만 엄마는 프로브로거~~ 그런 장면도 사진으로 담아봅니다. 펭귄을 보내는 날 ~~ 정말 살아있는 펭귄 친구들을 보내는 것처럼 서럽게 울던 아이들 ~~ 새로운 아이들을 들여보내는 것으로 끝을 맺습니다.

원산도 샵카페는 형형색색의 의자와 푸른 식물들이 즐거워하며 조용히 차를 마시기에 안성맞춤이었던 곳~~카페는 오전 10시 오픈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원산도 샵카페는 형형색색의 의자와 푸른 식물들이 즐거워하며 조용히 차를 마시기에 안성맞춤이었던 곳~~카페는 오전 10시 오픈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계속 둘러볼게요. 계속 둘러볼게요.

아이들을 위한 음료부터 아이스크림에 어른들을 위한 커피까지 다양하게 많거든요. 아이들을 위한 음료부터 아이스크림에 어른들을 위한 커피까지 다양하게 많거든요.

우리는 커피 3잔을 테이크 아웃으로 하고 다음 스케줄을 위해 자리를 떠요. 시원하고 맛있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최고 최고~~ 이번 가정의 달을 맞아 여행을 계획중이라면 보령에 가보는건 어떨까요? 우리는 커피 3잔을 테이크 아웃으로 하고 다음 스케줄을 위해 자리를 떠요. 시원하고 맛있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최고 최고~~ 이번 가정의 달을 맞아 여행을 계획중이라면 보령에 가보는건 어떨까요?

원산도 풀빌라 충청남도 보령시 오천면 원산도4길 39-151층 원산도 풀빌라 충청남도 보령시 오천면 원산도4길 39-151층

상호: 원산도 풀빌라 주소: 충청남도 보령시 오천면 원산도4길 39-15 1층 전화:0507-1354-1136 입실:오후3시 / 퇴실:익일 오전 11시 상호:원산도 풀빌라 주소:충남 보령시 오천면 원산도4길 39-15 1층 전화: 0507-1354-1136 입실:오후3시 / 퇴실:익일 오전 11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