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랑면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13길 80 1층
영업시간 : 화~일 11:30 ~ 19:30 (Break time 14:00 – 17:00) * 월요정휴일
태풍 피해에 대비하라는 경보가 너무 많이 와서 회사에서 울면서 재택시켜준 날! 항상 맞은편에 있는 오몬네 고깃면집만 가보면 항상 웨이팅이 꽉 차서 한번쯤 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와봤어!
키오스크에 메뉴판 먼저 주문하고 웨이팅하면 돼.메뉴는 마제멘 / 트리파이탄 / 카라파이탄 내부 좌석이 좁아서 그런지 생각보다 회전율이 느렸어 ㅠㅠ 내 소중한 점심시간인데!!
이렇게 바 형식으로 되어 있는데 9~10명 정도 앉을 수 있는 공간. 사장님께서 힘차게 환영해 주시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십니다.
면부터 육수까지 음식을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을 것 같기도 하다.이곳은 특이하게 국물 베이스가 닭, 닭사골, 돼지사골을 섞었다고 한다.
마제면도 궁금했는데 이날은 국물이 땡긴다(왼쪽)카라파이탄/(오른쪽)트리파이탄1~2단계 정도로 매운맛을 고를 수 있다고 해서 1단계(신라면 정도)로 했는데 신라면보다 맵지 않았어.국물이 정말 고소하고 진해서 내가 라면을 좋아한다는 사실에 확신을 했다고..개인적으로는 카라파이탄이 트리파이탄보다 맛있었다.카라파이탄 맛이 더 강하거나 트리파이탄 맛이 상대적으로 가볍게 느껴지기도…면은 되게 얇지만 푸석푸석하고 면에 국물이 살짝 배어서 짜지도 않고 너무 맛있는데?부추김치를 따로 말씀드려야 하는데 환상적인 궁합..맛달걀을 조금 깨서 스프를 떠서 먹으면 이상할것 같아요.. 삶은계란 따위는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라면에 있는 맛달걀로 사랑해..S2밥도 한번 추가해봤는데 그릇에 한큰술 줄여줘서.. 배불러서 맛만 봤는데 국물이 맛있는데 이맛을 말해도 소용없어… 맛있긴한데…. 웨이팅 무서워서 또 언제갈지는 모르겠지만.. 메제멘 먹으러 다시 가보고 싶어.이걸로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