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초기에는 입덧으로, 후기에는 붓기와 부종에 시달리던 예비 엄마.임산부 차로 마시기 좋은 허브차를 찾고 있었는데 가루이보스티를 알게 되었습니다.
루이보스는 디카페인으로 향이나 맛이 강하지 않아 물 대신 마실 수 있는 차로도 유명하거든요.:)임산부 루이보스티 마셔보니 부기도 빠지고 수분 보충에도 도움이 되었습니다.임신 기간이 지나서 출산하고 나서도 가끔 티타임 하면서 마시고 있는데요.직접 마셔보고 좋았던 점을 솔직하게 남겨보죠. 수분섭취에 도움이 됩니다
태아의 성장과 발달을 위해 수분은 필수적인 요소입니다.임신을 하게 되면 혈액량이 40% 정도 늘어나기 때문에 임산부는 하루에 2.3리터 정도의 물을 마셔야 합니다.아기를 위해 수분 보충도 잘해주고 건강을 챙겨줘야 하는데..평소 물을 많이 마시지 않다 보니 음량 늘리기가 어려웠어요.물은 마시기 어렵고 좋아했던 커피는 카페인 때문에 마시기 힘들었던 그때!
매일 아침 물 대신 차를 마시면서 음량을 늘렸습니다.사실 예비 엄마들에게 임산부 루이보스티가 좋은 이유가 있습니다.양수를 깨끗하게 해주기 때문입니다.임신 중 수분 부족으로 양수량도 줄어들었을 때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아기를 위해서도 마시면 좋아요. 부종제거에 좋아요
자고 일어나면 푸석푸석 붓고 무거워지는 몸.저만 그런가요?출산하면 붓기도 좋아질줄 알았는데 붓기가 더 심해져서.. 슬펐어요.루이보스차를 마시면 노폐물을 배출하고 부종을 빼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해서 마셔봤습니다. 루이보스 효능 혈액순환, 체내 노폐물 배출 미네랄과 항산화 물질이 풍부해 노화 방지에도 도움을 준다.
자고 일어나면 푸석푸석 붓고 무거워지는 몸.저만 그런가요?출산하면 붓기도 좋아질줄 알았는데 붓기가 더 심해져서.. 슬펐어요.루이보스차를 마시면 노폐물을 배출하고 부종을 빼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해서 마셔봤습니다. 루이보스 효능 혈액순환, 체내 노폐물 배출 미네랄과 항산화 물질이 풍부해 노화 방지에도 도움을 준다.
엄마가 먹는 것이 그대로 아기에게 가서 임신 기간은 아무것도 신경을 쓰게 되죠.임산부 카페인의 권장량은 하루 300mg이하. 하루에 커피 한잔 정도는 무방할 것이다~라고 생각하지만, 일상 생활 안에서 마시는 홍차나 콜라, 그리고 허브차에도 소량의 카페인이 들어 있으므로 조심해야 합니다.저도 커피를 좋아하고, 임신 중에 카페인을 줄이는 것이 어려울 거에요.카페인 없이 안심하고 마실 차를 찾고 있었고, 루이보스 티를 마시게 되었습니다.
루이보스티는 아기도 물 대신 마실 수 있을 정도로 순해서 임산부가 마시는 임산부 차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직접 마셔보니 떫은맛도 적고 향은 고소하고 향이 좋아서 좋았습니다. 임산부 루이보스티 마셔보면 좋겠네요.저는 식욕이 있고 입덧도 심한 편이라 아무거나 마실 수가 없었어요.루이보스는 맛이 떫게 느껴질 때도 있어서 부드러운 맛이 없는지 찾아봤어요.여러 브랜드의 제품을 시도해보고 갈라파티를 알게 되었어요.3가지 맛이 있는데 제가 좋아하는 순서대로 소개해볼게요!애플루이사과를 같이 블렌딩해서 맛이 상큼해요.등급만을 사용하여 떫은 맛은 적고 루이보스 향에 사과의 시큼함이 더해져 편안하게 마실 수 있었습니다.티타임 때마다 손이 많이 가요 퓨얼이루이보스티의 깔끔한 맛을 제대로 느끼실 수 있습니다.뜨거운 물에 티백 하나 넣으면 바로 나오네요.라파티백은 생분해되는 필터를 사용하여 환경호르몬이나 미세플라스틱에 대한 걱정도 끝!2년 연속 티 블렌딩 대회에서 우승한 전문가 만들어서 그런지 허브차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우유를 넣어 밀크티를 만들어 먹거나 물 대신 차로 마시기에도 좋습니다.팡킨루이붓기를 빼고 노폐물을 배출하는 데 도움이 되는 호박이 들어 있습니다.마셔보니 고소함이 확 느껴져요.몸이 부어서 고민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요. 티타임마다 마시는 루이보스티 추천떫은 맛이 적으면서도 향기롭고 편안하게 마실 수 있는 허브차!라파티는 티백도 생분해되는 필터를 사용하고, 원재료도 상위 클래스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마시고 있습니다.입덧이 심한 임산부나 입맛이 까다로운 분들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