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점 약사선녀 금난화.정북동 토성에 달빛도 다녀왔습니다.

청주점집 약사선녀 금난화입니다.오늘은 슈퍼 블루문이 나오는 날입니다.슈퍼문과 블루문이 동시에 뜨는 슈퍼블루문.슈퍼블루문이 가장 최근에 나온 날은 2018년 1월 31일이고, 다음 슈퍼블루문이 나오는 날은 2037년 1월 31일로 오늘 밤을 놓치면 14년을 기다려야 슈퍼블루문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슈퍼블루문 소식이 있는 오늘은 청주 일몰 장소로 유명한 정동 토성으로 향했습니다.

청주 도심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토성은 도심과 시골의 분위기를 함께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장소입니다.다만 들어가는 입구가 좁은 논두렁길이기 때문에 자동차 1대만 겨우 통과할 수 있는 길입니다.앞에서나오는차를만나면짧지않은길을후진으로끌고논으로빠질수도있기때문에조심해야합니다.(입구와출구가구분되어있습니다.) 꼭 확인하시고 진입해주세요)

분홍빛으로 물든 노을.해질녘 풍경이 매우 아름다운 곳입니다.

바로 옆에 청주공항이 위치해 있어 비행기가 착륙하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슈퍼 블루 문의 소식에 아이와 함께 나온 가족이 많을 것 같습니다.구름에 숨어 달이 뜬다는 시간이 훌쩍 지나갔음에도 불구하고 달이 보이지 않는다고 발을 구르고 있다 5,6세의 아들에게 “오늘 슈퍼 블루 문을 볼 수 없었으면 14년 후에는 만날 것 같지만, 때가 되면 그녀와 보러 올까?”” 묻는 아버지는 마음 속으로 어떤 소원을 빌었을까요?아이에게 물질적 풍요를 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작은 행복을 함께 누리며 정서적 교감을 하는 것이 진정 행복한 게 아닐까?우리 선조들이 정월 대보름이나 추석에 보름달을 보면서 소원을 한 것처럼, 보름달을 보면서 소원을 하는 것은 종교와 상관 없이 한국의 풍습이에요.매달 솟는 보름달이지만, 특히 크고 밝은 달을 보면서 절실한 내 마음이 하늘에 더 잘 전해지도록···구름 속에 잠시 사라지는 달을 아끼고 다시 나올 월에 기뻐하면서 잠시 보고 아쉬웠던 만큼 더욱 절실한 마음을 담아 기도, 또 빌어 옵니다.경기 불황이 힘들고 지친 다수의 분들이 노력한 만큼 열매를 맺기를…… 그렇긴.약사 선녀 킨 강남 파인 010-6570-0618예약 후 전화 상담/방문 상담 가능

약사선녀 금난화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덕암로59번길 10-8

#약사선녀김난화 #봉명동점 #정북동토성 #청주야경 #슈퍼블루문 #만월의소원 #청주점

 

error: Content is protected !!